가설에 바탕을 두고 최소한으로 필요한 구성을 한다.
가설이 떠오르면 그서을 검증하면서 실제 시안까지 연결 되는 대략적인 구성을 생각한다.
(1) 분석 부분(목표 고객 분석, 상품 분석, 경쟁사 분석 등)
(2) 목적
(3) 전략 분석(대상 규정, 캠페인 기간, 지역, 매체 전략, 크리에이티브 컨셉 등)
(4) 실시 계획(신문광고, 교통 광고 등 실시 내용)
(5) 비용
(6) 스케줄
이것으로 대략적인 기획서의 구성은 끝났다. 이 같은 구성을 컴퓨터에 저장 해 둔다.
그리고 각 페이지에 타이틀을 달고 흐름에 따라 작업을 진행한다.
회사소개서,브로슈어,카달로그,리플렛,포스터,파워포인트,프리젠테이션,제안서,보고서,계획서,지명원 각종 디자인 제작(대행)
#카드뉴스제작 #지명원디자인 #3단 브로슈어 #A1포스터 #회사지명원 #파워포인트회사소개서 #용도에 맞는 브로슈어 #회사브로슈어
#홍보리플렛 #기관소개PPT #피피티디자인 #특이한포스터 #리플렛종류와단가 #국가사업제안파워포인트제작 #협회소개브로셔
#여자고등학교브로슈어 #의미 있는 브로슈어 #병원홍보책자 #온라인 홍보물 디자인 #협회소개브로슈어
댓글 0
번호 | 제목 | 날짜 |
---|---|---|
공지 | 프로젝트 제작 리스트입니다 | 2023.01.16 |
6 | 기획서 완성이 중요하다. 다시 한 번 더 체크하자-2 | 2021.04.19 |
5 | 기획서 완성이 중요하다. 다시 한 번 더 체크하자-1 | 2021.04.14 |
» | 구성을 확실하게 한다. | 2021.04.05 |
3 | 첨부 자료는 보기 쉽게 정리한다. | 2021.04.01 |
2 | 디자인 직종의 특성-시각디자이너 | 2021.03.26 |
1 | 잘 쓴 자기소개서의 특징 | 2021.03.24 |